인바이유 서비스

A/S 케어 서비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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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바이유와 AJ 전시몰이 함께 만든 A/S 케어서비스는 무엇인가요?



A/S케어서비스는 인바이유와 AJ전시몰이 제공하는 구매물품 보상 서비스로
고객이 AJ전시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을 구매했을 때
고객에게 구입상품의 A/S기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주는 케어 서비스입니다.

A/S케어서비스 선택 시 제공하는 서비스는
전시몰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무상 A/S 서비스를 1년으로 연장,
구매일로부터 60일이내 도난, 고객과실로 인한 제품파손(액정화면) 보상
입니다.

즉, 물품 구매자들은 A/S케어서비스를 통해 예기치 못한 물품의 고장 및
파손 등에 대한 위험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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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고객요청 시 제품 수리기간 동안 대체상품 무료 렌탈.
※ 운송업자 귀책일 경우 운송업자로부터 보상 받으실 수 있고, 운송업자 귀책사유 및 본인과실 외 도난, 파손 사고는 AJ케어서비스로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.

A/S 케어 서비스 혜택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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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60일 구매 안심 케어
  • 구매일로부터 60일 기간 내 도난 및 고객의 과실로 인한 파손(액정, 외관)까지 보상케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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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1년 무상 A/S
  • 구매일로부터 1년동안 무상으로 A/S해드리는 서비스

   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적용되며, 정상적인 사용 및 상태에서 발생한
    품질, 성능, 기능상의 문제에 대해 무상A/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※고객의 과실로 인한 파손은 보상하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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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수리기간 대체상품
    무료렌탈
  • 제품 수리기간 동안 대체상품 무료 렌탈 서비스
    ※노트북, 스마트폰, 태블릿에 해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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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친환경 세정제 증정
  • A/S 케어서비스 신청 시 1만원 상당의 친환경 세정제 증정

AS 케어서비스 구입절차 ※ AS케어서비스는 제품 구매 시에만 신청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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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AJ 전시몰에서 제품구매 시
    옵션에서 AS 케어서비스 선택
    가격 : 15,000원/1년(월1,250원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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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AS케어서비스 추가입력 정보에
    정보 입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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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제품구매 시
    AS케어서비스 가입 완료

A/S 신청 절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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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고객센터
    1599 - 5246 (오전 10시 - 오후 5시)

A/S 신청 시 필요한 청구 서류

유형 구비서류
공통서류 ▫ 보상신청서, 신분증사본, 제품구매 카드(또는 휴대폰 소액결제)영수증,

물품 품목영수증(기타 물품구매 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영수증 및 서류), 통장사본, 개인정보처리동의서

사고별 서류 ▫ 도난 : 도난신고사실확인원(경찰서 발행)
▫ 분손 : 수리견적서, 수리영수증, 파손물품사진
▫ 전손 : 수리불가 확인서 (서비스센터 발행), 파손물품 사진
▫ 기타 ‘회사’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서류

보장내역

구분 보험 보장금액
보장내용 본인 명의 신용카드, 체크카드, 휴대폰 소액결제로 구매한 새 물품에 한하여
구매일로부터 60일 이내 파손 및 도난으로 인해 발생한 금전손실을 보상해 드리는 서비스
보상 한도(파손) 사고당 최대 50만원 / 60일 이내 3회, 150만원 한도
보상 한도(도난) 사고당 최대 50만원 / 60일 이내 보상 후 담보 종료

보상하는 손해범위

·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, 체크카드, 휴대폰 소액 결제로 구매한 새 물품 중 구매일로부터 60일 이내에 도난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 비용 보상
· 도난 : 범죄 사실이 객관적으로 증명되는 사고로 관할 경찰서의 도난 신고 확인서를 발급받은 경우
· 사고손상 : 고의로 인한 손상이 아닌, 급격하고 우연하며 가시적인 외래의 물리적 손상
· 수리비는 부품비, 인건비 등이며, 수리를 위해 사용된 운반비(배송비)는 제외함
· 고객이 수리를 요청하는 경우, 서비스관리업체가 지정하는 A/S지정점 또는 제조사에서 고객이 수리를 받을 수 있으며,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상품의 교환 또는
실제 구입가를 보상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음
· 제조사의 품질보증정책 또는 교환/환불 정책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보상보다 우선 적용됨
· 보상범위는 수리 또는 보상에 따른 상품의 가치변동을 포함하지 않음
· 만약 이 “서비스”에서 보장하는 사고가 발생한 때 동일한 손해를 보장하는 다른 보험 또는 서비스가 있을 경우 “회사”는 그 손해에 대한 각각의 보험금 비율에 따라 보상

보상하지 않는 손해범위

보험회사는 아래의 사유로 생긴 손해는 보상해 드리지 않습니다.

· 보트, 동력운송수단(비행기, 선박, 자동차, 오토바이등
· 그 동력장치, 장비 및 부속물 (운송수단에서 사용되는 통신장비 등)
· 부동산, 가구, 휴대폰, 보석
· 중고품, 골동품, 재조립품, 렌트 또는 리스제품
· 소모성, 소멸성 제품
· 서비스, 음식, 소프트웨어, 동력 장치가 부착된 운송수단 등
· 제품 고유의 결함 및 설계상의 결함
· 천재 지변으로 인한 손해 등
· 공공장소에 물건의 소유자가 해당 장소를 이탈한 채 물건을 방치하여 일어난 도난 또는 분실
(단, 잠금 장치를 포함한 도난 방지를 위한 대책, 수단, 장치 등의 조치를 취했음에도 불구하고 일어난 도난에 대해서는 약관에 따라 보상)